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호동 돼지부속 장군집
    맛집 2008. 12. 13. 01:13

     

    금호동에는 금호동의 자존심이라고 할만한 맛집이 하나 있습니다.

    갈때마다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집이죠.

    돼지부속 전문점 '장군집' 소개 나갑니다.

     

     

    금남시장 앞 삼거리 눈에 확 띄는 곳에있어서

    아마 이동네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겁니다.

     

     

    기본으로 기름소금장이 나와 주십니다.

    일회용 스티로폼 종지인데, 오히려 돼지부속 분위기와 잘 어울려 맘에 듭니다.

     

     

    간단히 곁들일 야채도 나와 주십니다. 

     

     

    연탄을 쓰는데 이집은 신기하게도 연탄냄새가 하나도 안납니다.

    돼지부속에 양념이 되어있어 연기가 날 법도 한데 연기도 별로 없고요.

    암튼 불도 나와주시고 점점 분위기가 고조되는군요.

     

     

    돼지부속엔 빠질 수 없죠?

    불판 한켠에 은박지를 깔고 고기보다 먼저 파무침이 올라와 눕습니다.

     

     

    불판이 고기를 기다리며 몸을 달구고 있군요.

     

     

    술집엔 안주를 먹으러 가는걸까요,

    아니면 술을 먹으러 가는걸까요?

    어찌보면 이친구가 메인일지도 모르겠네요.

     

     

    드디어 돼지부속 모듬 한접시가 배달됩니다.

    생고기만 봐도 침이 살살 고이네요.

     

     

    불판위에 레이아웃을 잡아봅니다.

    껍데기는 요기, 볼살은 저기, 돼지막창은 쩌어기...ㅋㅋ 

     

     

    슬슬 익어갑니다...

    아~ 사진만 봐도 향이 풍겨오고 침이 살살 고이네요~ 꿀꺽~

    새벽시간인데 무지 괴롭습니다~

    T.T

     

     

    소금장에 고기 한 점을 굴려봅니다. 꿀꺽~

     

     

    밤에다 소주도 몇잔 들어가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그나저나... 아~ 참기 힘듭니다~

    T.T

     

     

    겨울에만 내준다는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기름진 고기에, 쓰디쓴 소주에, 쌀쌀한 날씨에...

    콩나물국은 만능 코디네요.

     

     

    요새 통 못가봤는데 이번 주말쯤 한번 가봐야 겠네요.

     

     

    보너스 샷~ 

     

     

    시킨다고 하네~

    개 막장덜~

    들어올 손님도 도망가것다~

    ㅋㅋ

     

    제가 생각하는 금호동의 자존심입니다.

    걱정일랑 집어 던지시고 오세요.

    그리고 저를 불러주세요~ ㅋㅋ

     

    댓글

© ZNOF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