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러 데이러를 정리하다가...
    일상 2013. 2. 20. 14:19


    컴퓨러 데이러를 정리하다가 예전 홈페이지 폴더에서 발견한 플래쉬.


    이게 아마 8년전일꺼다.

    웹디자인 수업 과제로 만들었었지.

    한 곳에 빠져있으면 난 정말 그것밖에 안보이나보다.

    수업과제까지 인라인이라닠ㅋㅋㅋ


    근데 분명히 내가 만든거긴 한데...

    내가 만든거 보고 감탄하고있다ㅋㅋㅋ


    내가 한 때 정말 플래쉬에 빠져있긴 했었나보다.

    자세히 보면 그냥 다 생노가다지만... 후훗~


    아련하구나...




    댓글

© ZNOF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