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 SMART 폰 적금 시즌 투 - 추천릴레이
    리뷰 2012. 12. 5. 12:34


    1년전 막 폰 적금 개설했을 때의 내 농장~ ㅋㅋ.





    그리고 1년이 흘렀다... 우앙~굿!

    (부끄럽지만 지금 안 사실인데, 앞쪽에 풀은 아이콘 적립레벨을, 뒤에 나무는 추천레벨을 표시하고 있었네~ ㅋㅋㅋ)





    꽉 찬 파란 게이지를 보니 좀 뿌듯하다! ㅋㅋㅋ




    작년에 무심결에 들어뒀던 국민은행 폰적금이 벌써 만기일이 돌아왔다.

    일년이란 시간의 체감속도가 나이가 들 수록 빨라지는구나.

    이 빠름빠름 체감속도를 역이용하여 올해도 한번 더 폰적금으로 달리보련다.



    역시나 시작은 초라하구먼~ ㅋㅋㅋ

    이번엔 돼지로 골랐다.


    (폰적금 소개는 여기를 클릭하여 작년 포스팅을 참조하세욘)


    지난 10월인가 기준금리가 내려가서 이자가 좀 떨어지긴 했지만(4.0% -> 3.8%) 여기저기 저축은행 찾아보고 알아봐도 아무래도 이게 나은 것 같아.


    이자 높은 저축은행은 죄다 강남언저리에 있고,

    또 주거래 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에 적금을 붓고있으면 돈이 쌓이는 재미도 그닥 보지 못하고,

    우대이율까지 받아서 4.3%면 제1금융권치곤 여전히 꽤 높은 편이기도 하구,

    그리고 폰적금, 해보면 알겠지만 꽤 재미가 쏠쏠하거든. ㅋㅋㅋ


    자자 각설하고, 제일 중요한 건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추천번호!!!

    이 글을 보시고 폰적금에 가입하시는 분들은 여기까지 오시는 것도 고생했을텐데 어디 가시지 마시고 아래 추천번호를 눌러주세요.


    추천번호 : ***-****-*** 꾸욱꾸욱~ (하이픈은 빼고~ ㅎㅎ)


    여러분의 무한한 사랑 감사하모니다!

    아래 덧글 다신분들 순서대로 추천릴레이 이어가세요! ^^.


    자, 작년의 댓글 100개의 신화를 올해도 이어갈 것인가!

    암튼 1년이지나도 여전히!

















    먹고살기 힘들구나~ ㅋㅋㅋㅋㅋ






    댓글

© ZNOF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