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재닭집
    맛집 2009. 8. 20. 16:02

     

    치킨은 먹고싶고,

    혼자 시켜먹는데 한마리 시키자니 돈이 너무 아깝다.

    혹시나해서 네이뇬에 '양재', '저렴', '치킨'등으로 검색해 봤더니

    뭔가 범상찮은 놈이 하나 나온다.

     

    양재닭집

     

    그 옛날의 시장치킨집이 바로 우리동네 코앞에 있었던 것이다.

     

    양재역 6번출구쪽으로 내려오다보면 나오는 양재시장에 있다.

    (참고로 저 경찰서 사이 골목에는 영동족발이라는 유명한 족발집도 있다)

    여기 맨날 지나가면서도 한번을 안들어가봤었군~

     

     

    닭집은 지하 1F.

     

     

    한마리 주문하자 바로 닭옷을 입히기 시작한다.

    분위기가 참 생닭스럽다~ ㅋㅋ;

     

     

    치킨 만원, 소주 2500원, 맥주 500CC 2000원.

    양재에서 보기힘든 착한 가격.

     

     

    시장에 있는 시장치킨이라 깔끔함은 기대하지 않는다.

    오히려 깔끔하지 않은 가게 내부가 왠지 나를 더 자극한다.

     

    홀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다.

    생각보다 젊은 친구들이 많아서 쫌 놀랐음.

    다들 어찌 알고 온교???

    양재에 젊은 사람들이 이렇게 많았나? ^^

     

     

    포장해달랬더니 종이봉투에 담아준다.

    정말 옛날 생각나게 하는구만~ ㅋㅋ

     

     

    양이 정말 많았다.

     

     

    저 아래 접시가 정말 큰건데 저기에 넘칠만큼 많다.

    이게 만원이라니~ ㅋㅋ

     

    신나게 처묵처묵하다가 남아서,

    다음날 아침으로 처묵처묵했는데도 두조각 남았다.

    배가 불러서 더는 못먹겠더라~ @_@

     

    솔직히 맛은 요즘 나오는 네네치킨이다 굽네치킨들이랑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옛 향수가 남아서인지 옛날 생각도 나고 참 좋았다.

     

    양이 많아서 돈없고 배고플때 여럿이 가면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을 듯 하다.

     

    전화했을 때에는 밤 12시까지 영업한다고 했었는데,

    11시에가서 닭 나오길 기다리고 있으니,

    내 다음 손님부터는 안 받더라.

    아무래도 마감을 일찍 잡는 듯 하다.

    참고 하시길...

     

     

    양재닭집

    전화 : 572-1741

     

     

     

    댓글

© ZNOF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