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ead First Java
    리뷰 2007. 3. 15. 11:04
    HeadFirstjava뇌회로를자극하는자바학습법
    카테고리 미분류
    지은이 케이시 시에라 (한빛미디어, 2007년)
    상세보기

    그동안 헤드 퍼스트 시리즈는 웬지 전문성이 떨어져 보여서 별로 끌리지 않았었다. 그러던 어느날 자바에 대해 생각좀 정리좀 할까 하고 찾아봤더니 다들 이 책을 추천해서 구입하게 되었다. 구입하고나서 한동안 바빠서 쳐박아 두었다가 얼마전 꺼내 읽었는데 오~ 생각보다 꽤 괜찮았다. 그동안 생각없이 썼던 코드들을 다시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처음 구입할때 계획한대로 자바에 대해 어느정도 정리가 되는 것 같았다. 내 생각에 자바 아주 生초보 보다는 나처럼 시작한지 1년차 이내 정도가 보기에 적당한것 같다. 책이 참 괜찮아서 요즘엔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도 보고있는데 요놈도 명물이다. 암튼 이 책 강추!!


    댓글

© ZNOF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