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 광흥창 Riding (2011.06.04)
    취미 2011. 6. 7. 16:00

    일산 -> 광흥창 구간
    크게 보기
    Started: 2011. 6. 4.
    오후 2:52:31

    Ride Time: 2:52:57

    Distance: 32.62 km

    Average Speed: 11.32 km/h

    Fastest Speed: 30.98 km/h

    Ascent: 529 meters

    Descent: 618 meters


    광흥창 -> 일산 구간
    크게 보기

    Started: 2011. 6. 4. 오후 8:23:57

    Ride Time: 1:43:05

    Distance: 18.43 km

    Average Speed: 10.73 km/h

    Fastest Speed: 25.56 km/h

    Ascent: 254 meters

    Descent: 271 meters

    Calories: 677



    능곡에서 행주대교 올라타는 구간에 자전거 도로가 따로 없어 씽씽달리는 차 옆을 달리는 게 좀 위험했다. 일산, 행주대교남단 자전거도로도 강남쪽에 비해 좀 거친감이 있다.(과천-한강간 자전거도로는 정말 최고였어.) 일산에서 한강 연결 구간만 좀 정비되면 다니기 한결 수훨할 듯 하다.

    제일 좋았던 고양시청-능곡구간 자전거 도로.
    전국 자전거도로가 이정도로만 쫙 깔린다면 어디라도 달릴 수 있을 것 같다.

    행주대교 자전거도로.
    네이버자전 거지도만 보면서 한참을 헤매다가 다른 라이더들 지나가는거 보고 겨우 올라탔다.


    미래로 워프한듯 했던 양화대교 경사형 엘리베이터.
    요고타고 올라가면 강북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양화대교 북단의 내 스트라토스... 와 어느 아슴마.


    돌아오는 길에는 다리가 어찌나 후달거리던지 능곡역에서 전차에 올라탔다.


    총 이동거리 50Km.
    아직까진 할만하다.


    댓글

© ZNOFLO